Dominique Bossan은 회사의 성공을 이끌기 위해 Knauf Insulation으로 돌아옵니다.

By Knauf Insulation APAC
9월 01, 2021

2021년 9월 1일, 벨기에 Visé: Dominique Bossan이 오늘 Knauf Insulation의 새로운 책임자이자 Insulation Europe/Middle East/Asia에 대한 Knauf 그룹경영위원회 위원으로 취임했습니다. 

Knauf Group 및 Knauf Insulation에서 고위직을 역임한 Dominique는 5년 만에 사임하는 Jean-Claude Carlin으로부터 회사의 리더십을 이어받습니다. 

Knauf Group 총괄 파트너 Alexander Knauf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사업을 매우 잘 아는 뛰어난 리더입니다. 우리는 그가 Jean-Claude와 회사가 최근 몇 년 동안 달성한 뛰어난 결과를 기반으로 회사를 잘 이끌어 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Dominique는 2003년 벨기에의 Knauf Insulation에 합류했으며 2년 후 동유럽 지역 전무 이사로 임명되어 2017년까지 그 직책을 맡았습니다. 2018년부터 그는 Knauf 그룹경영진에 속하여 Knauf Gypsum의 서유럽, 남미지역과 이스라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벨기에 Visé에 있는 Knauf Insulation 본사에 다시 근무하게 될 Dominiqu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기업가 정신과 고객중심의 기업문화, 직원들의 열정과 헌신에 감탄했습니다”. 

“Jean-Claude, 경영진 및 Knauf Insulation의 모든 사람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이룬 성과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저는 이제 이 성공을 극대화하여 미래에 흥미진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For A Better World는 우리의 리더십과 혁신이 정의하는 미래입니다.” 

Dominique는 세 자녀를 둔 프랑스 시민입니다. 

 

크나우프 인슐레이션에 대한 정보 

Knauf Insulation 제품은 에너지를 절약하고 배출량을 줄이며 건물이 환경에 좋은지 확인하고 사람들을 건강하고 안전하며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단열산업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40개국 이상에서 5,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5개국에 27개 제조현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Knauf Insulation은 90개국 이상에 250개 이상의 공장과 105억 유로(2020년 기준)의 매출을 올리는 전 세계적으로 약 35,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Knauf Group의 일부입니다. Knauf Group은 1932년에 설립되었으며 Partnership, Commitment, Entrepreneurship 및 Menschlichkeit(인간성)의 가치에 의해 주도되는 독립적인 가족 소유 회사로 남아 있습니다.